공지사항
커뮤니티 > 공지사항
지쿱코리아에서 알려드립니다. 덧글 0 | 조회 337 | 2018-08-03 00:00:00
게시판 관리자  

www.지쿱코리아.com 홈페이지는 

2016년 4월 14일에 개설되었습니다.


본 홈페이지는 (주)지쿱과 동일한

홈페이지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지쿱(주) 정식 홈페이지는 

www.gcoop.com 입니다.


지쿱코리아는 (주)지쿱에 소속된 

회원가입 사업자로 2016년 4월에 

지쿱(주) 회사에 허가를 받아 오픈한 지쿱 회원 개인홈페이지 입니다. 


그러나 지쿱(주)의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지쿱 회원 홈페이지 운영을 금지 하고 있어 지쿱 코리아는 이에 동의하여 지쿱 코리아 도메인을 삭제 시키려 노력 하였으나 완전 계정 삭제가 어려워 지쿱 코리아 홈페이지 만기시 까지 열려져 있을 차선책 으로 선한 도움을 드리고자 지쿱본사의 전화 문의가 없는 문제로 지쿱 코리아를 통하여 연락주신분들 한에서 이러한 사실안내를 하고 1:1 문의 하는 방법 / 본사 홈페이지 사용방법 / 모바일 홈페이지 사용방법/ 등 도울수 있는 내용등을 안내해 드린바 있습니다. 


지쿱 코리아는 도메인 이름이 지쿱코리아 이며 수많은 지쿱회원들의 수고를 알기 때문에 회사의 이미지를 결여 시키고 정상 회원들에게 피해를 주는 명의도용 , 허위가입 및 질병, 수익 과대 과장 광고로 연결되어 2차적인 큰피해를 보는 일들을 지쿱(주) 본사 루트로 연결 하여 안내를 하였습니다.


피해문의 이메일 주소

info@gcoop.com


지쿱과 같은 직접판매 비지니스에 특징은 추천인(소개인)을 통하여 정식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지쿱 코리아 홈페이지는

회원가입 유도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지쿱 코리아는 지쿱(주)에 회원 가입이 되어 있지만 추천인 연락이 전혀 안되거나 지쿱에 대한 공지/공식 내용을 전혀 전달 받지 못한분들 , 지쿱본사 사이트에 들어가도 헤메는 분들,  민.형사상 이슈가 될만한 사건들을 지닌 분들에게 본사홈페이지 www.gcoop.com 와 민원홈페이지 info@gcoop.com 안내를 해드렸으나 

이또한 오해를 불러일으킬 소지가 있어 


문제 발생 문의건에 대한 안내 사항등의 서비스를 더이상 제공 하지 않음을 공식적 으로 알려 드립니다.


대한민국은 현재 공식 실업률과 확장 실업률이 높습니다. 이에 청년과 노년층의 실업증가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지쿱과 같은 회사를 통해 개인이 가성비와 가심비를 따지고 소비하고  소개하는 형태의 직접판매 사업에 많이 뛰어 들고 있습니다.


회사의 가치관의 이념과 향후 비젼을 바라보고 친환경적인 제품 제조 판매 방식을 지향하고 있는 소비 추세 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소수의 사람들은 정상적이지 않는 루트로 사업에 임하거나 소개하여 좋은 기업의 철학 및 절실한 사업자의 이미지에 여러번 상처를 주는 행위가 더러 있습니다. 이를 두고 다투어 다단계가 그렇지 라는 편견이 만들어 지는 문화를 없애고자 자신의 이익을 조금 내려놓고 우리 세대와 다음세대에게 보다 떳떳한 일자리 문화를 만들어 제공 하려는 수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시행 되고  있다는 점을 부디 알아 주시길 바랍니다.


네트워크 비지니스 사업은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하는 사업 입니다.


이러한 기업 또한 가슴으로 다가가 좋은 제품과 착한 가격으로 정직과 신뢰로 나눔에 기반한 철학을 두고자 하는 기업이 많이 있습니다. 


수많은 소비자/회원 분들이 이와 같은 이슈나 문제들을 관심 있게 관찰하여 기본 지식으로 삼아 전문가와 비전문가를 구별하고 정직과 신뢰성의 바탕으로 서로의 책임에 의한 가입을 진행 하시기를 진심으로 권유 합니다. 


아울러 전세계 네트워크 마케팅 유통 산업이 대한민국이 1위 국가가 되기까지에 많은 노력과 관심이 필요 합니다. 어디에든 선한 기업인과 선한 회원들이 있으니 그들과 연합 연대 하여 좋은 문화를 만들어 네트워크 비지니스가 돈만 바라보고 성공에 목숨걸어 남을 다치게 하는 비지니스가 아니라

정직한 신념과 주인의식을 가진 가치있는 비지니스로 만들고 확장되어 나아 가길 하는 바램 입니다.


회사의 방향성을 따라가는 사람은 리더 이고

리더의 방향성을 따라가는 사람은 파트너입니다.

선한 영향력은 선한것을 복제 시킵니다.


모두가 선한 일을 도모하는 것이

사람이 할일이라 생각 합니다.

 

감사합니다.


-지쿱코리아-